인천 영종도 샐러드가게 영거(YNGR)
본문 바로가기
갔다

인천 영종도 샐러드가게 영거(YNGR)

by 하해! 2023. 2. 7.

팬데믹이 시작하면서부터 부쩍 건강이라는 단어가 주는 의미가 굉장히 부각되는 느낌이었는데 그러면서 정말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많은 것들이 변하는 것 같습니다.


종목을 가리지 않고 운동이 대중화가 된 느낌도 들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부가적인 서비스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서비스들 중에서 샐러드도 이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확실히 전보다 더 자주 보이고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에 충족할만한 개성을 가진 샐러드가게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육식을 굉장히 선호하기에 샐러드와는 거리가 먼 사람이었는데 우연찮게 '영거'를 방문하게 되고 그간 샐러드를 멀리했던 생활을 후회할 정도로 굉장히 만족했고 자주 찾아가는 곳입니다.

 

내부-인테리어-사진
굉장히 감각적인 요소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내부 사진

 

정문-사진
미국적인 느낌을 자아냅니다.

 

위치는 운서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내부 공간에는 대략 6개의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내부-테이블-사진거울-앞-테이블-사진
주황색과 파란색으로 이루어진 색감으로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상호처럼 굉장히 젊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데, 구성은 미국스러운 느낌을 받으면서도 주황색과 파란색으로 이루어진 색감으로 굉장히 활기찬 느낌을 받았습니다.


노출된 벽이나 이곳저곳에 붙어있는 포스터들도 소소한 눈요기를 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되어주었고요.

 

조리대-사진
개방형 주방으로 되어있습니다.

 

개방형 주방으로 되어있어 청결한 느낌을 주며 좌측 부분의 픽업 부스에서 음식을 픽업하거나 트레이를 반납하면 됩니다.

 

메뉴

 

키오스크-사진
주문은 키오스크로 진행됩니다.

 

정문에서 들어오면 벽 쪽에 보이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진행하면 됩니다.


포장 주문도 가능하며, 운서역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배달 어플을 통해서도 주문하시는지 배달 기사님이 꽤나 자주 오시곤 했습니다.

 

샐러드-메뉴샌드위치-메뉴스프-메뉴음료-메뉴
방문 시간대가 좀 늦어서인지 품절 된 메뉴가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샐러드와 샌드위치, 그릭요구르트 및 수프로 구성된 메뉴이며 음료는 사진과 같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를 고르면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데 소스 또한 추가할 수 있어 원하는 대로 구성하여 먹을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제로콜라를 좋아하는데 탄산류로 콜라나 사이다가 없는 점은 아쉬웠습니다.

 

 

샐러드 구성

 

주문-후-수령한-샐러드
보울이 크고 깊어 생각보다 양이 '꽤' 많습니다.

 

저는 '그릴드 비프 샐러드'에 '치킨 텐더'를 추가했고 음료로는 산펠레그리노를 주문했습니다.


저 샐러드 보울이 생각보다 크고 깊어서 양이 꽤 많아 성인 남성이 샐러드로 충분히 배를 채울 수 있는 양이됩니다.

 

샐러드-구성
밥이 밑에 깔려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샐러드의 구성은 양배추와 파프리카, 브로콜리, 아보카도, 병아리콩, 할라피뇨, 스위트콘과 잡곡밥 그리고 감자 무스로 되어 있는데 재료마다 본연의 맛과 신선함이 매우 뛰어나 식감부터 조화로운 맛이 정말 좋습니다.


그릴드 비프 샐러드만 시킬까 하다가 오늘은 살짝 욕심을 부려서 치킨 텐더를 추가했는데, 나름 먹성이 좋다고 생각했지만 다 먹고 나니 포만감이 엄청났습니다.


육식을 선호하기는 하지만 오히려 고기보다 자주 생각날 정도로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


회사 직원들에게도 추천하여 같이 방문한 뒤 회사 직원도 영거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고요.

 

눈이 즐거운 인테리어

 

티슈와-물티슈
WATCHING WHAT YOU EAT

 

티슈와 물티슈에서도 귀엽고 힙한 느낌을 지울 수 없는데 영거에 방문할 때마다 왠지 모르게 뉴욕에 파이브가이즈가 생각납니다.


닮은 곳은 없는 것 같은데 그냥 뭔가 갈 때마다 그때 생각이 나는 것 같아 좀 더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주차권
주차 시간도 2시간으로 넉넉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즈음 포스팅을 하게 된다면 영거를 포스팅해야겠다고 생각할 만큼 굉장히 애정하는 곳인데 어쩌다 보니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 달이 훨씬 넘어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라도 포스팅을 하게 되어 뭔가 마음의 짐을 한결 덜어낼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샐러드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리고 샐러드를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샌드위치나 요구르트류를 드시러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마 샐러드를 안 좋아하셔도 막상 가시면 생각이 바뀌실 거예요.

상호 : 영거(YNGR)
주소 : 인천 중구 영종대로 196번 길 15-10 센트럴타워 1층 younger / 운서동 3098-2
영업시간 : 월요일 ~ 목요일 11:00 open ~ 21:00 close (15:30 ~ 17:00 Break time)
주말 12:00 open ~ 21:00 close (15:30 ~ 17:00 Break time) / 매주 금요일 휴무
주차여부 : 건물에 주차 가능하며 주차권 2시간 발급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